<#공감에세이#엄마#글쓰기#김지영#일>
동시대를 살아가는 장삼이사(張三李四), 필부필부(匹夫匹婦) 글쓴이들이 무슨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한 마음에 시작한 프로젝트입니다. 별다른 해석은 없을 예정이지만 최근의 트렌드가 궁금하셨거나, 글감이 필요했던 분들께 마중물이 된다면 좋겠습니다.
<이전 글>
그림(figure)으로 브런치 읽기
수 주째 한가운데 자리 잡았던 #여행 대신 대중이 #나에 대해 좀 더 집중한 주였다.
43주차의 온도
전반적으로 밝은 색상을 보이는데, 단순히 분포 차이뿐만 아니라 절대적인 글 개수가 늘었다.
43주차, 42주차(참고용)
한 주간의 브런치 한 줄(?)로 읽기
#시 그리고 #공감에세이가 전주 대비(우측 파란색) 소폭 늘었나 보다. #브라질은 매우 의외였고 그밖에도 새로운 키워드들이 많이 보인다.
보라(43주차) - 빨강(42주차) = 파랑
아래는 이미지에서 키워드를 꺼내 링크를 추가한 한 줄이다.
19.43.63
"#나#시#브라질#공감에세이#엄마#글쓰기#김지영#일#생각#없다#호텔#인도#임신#인생#싶다#두#참다#탐라유람기#행복#꿈#그림책#번#개#반려동물#제주#가치#전원주택#마케터#파리#년생#영혼#문학#음식#바람#아들#번역#신#절약#몬스터#이야기#아이#영어#서울#아름답다#축구#할로윈#수#예술#돈#이#미술#겨울#모르다#보이다#철학#공간#휴식#강원도#동시#벌레#되다#일상#소설#만들다#차#사다#찾다#육아일기#아내#아버지#의미#배우다#그러다#어른#경험#발리#건축가#연습#나뭇잎#영화#사람#시간#글#오다#음악#같다#주다#드라마#비밀#기술#신혼부부#퇴근#무지개#아마존#약속#취소#육아#진짜#호주#독서모임#외로움#자연#감성글#희망#영어공부#꼰대#사과#혁신#공포#바치다#생산성#선잠#저주#천#시작#디자인#직장생활#여성#브랜드#회사생활#역사#용기#꽃#여행에세이#딸#거리#프리랜서#와인#인문학#주식#숙소#동물#며느리#소비#버티다#호#스트레칭#가사#아날로그#오빠#입시#훈련#너#그림#고양이#먹다#대#일러스트#모임#트렌드#캐나다#출간#그녀#문장#목표#채용#대학#초등학교#난임#넷플릭스#믿다#쓰레기#단어#명#나누다#행동#뉴질랜드#만원#친정엄마#결혼식#대학생#화성#계속#국립공원#그림자#로망#미생#산행#어리다#평#피스메이커#효도"
'Tech : 데이터 분석 > 브런치로 세상 읽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42.에세이.하다.책 (0) | 2019.10.23 |
---|---|
#41.소설.판타지.있다 (0) | 2019.10.22 |
#40.조커.영화.여행 (0) | 2019.10.22 |
#39.스타트업.조국.인공지능 (0) | 2019.10.22 |
#38.하다.사랑.여행 (0) | 2019.10.22 |
댓글